News

모옐, 5월 30일 정규 2집 [Intermission] 발표

던말릭(DON MALIK), 이그니토(IGNITO) 등이 참여한 프로듀서 모옐(mohyell)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이 5월 30일 정오에 발매된다. 그루빈 서울(Groovin Seoul)의 대표 겸 프로듀서인 모옐(mohyell)이 3여년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Intermission]을 발표한다. 같은 레이블 소속의 SB가 메인 래퍼로 참여한 이번 앨범에서, 모옐은 붐뱁 기반의 드럼 위에 재즈, 일렉트로닉, 펑크, 소울 등 다양한 장르를 혼합하여 다채로우면서도 신선한 비트를 열여섯 트랙에 걸쳐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는 최근 힙합씬에서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던말릭(DON MALIK)을 비롯하여 IGNITO(이그니토), VEKOEL(베코엘) 등의 래퍼들이 피쳐링진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그루빈 서울 소속의 보컬리스트 FANXY(팬시), Min sun(민썬)이 목소리를 보태며, 올해 이들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방황, 또는 권태의 일색이라 생각했던 지난…

로드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를 새로 고친 후 다시 시도하세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