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프로듀서 모옐, 첫 정규앨범 [COSMOS] 발표!

프로듀서 모옐(mohyell)의 첫 번째 정규앨범 [COSMOS]가 11월 6일 정오에 발매된다. COSMOS는 우주를 뜻한다. 광활한 우주 속 지구라는 작은 행성에는 60억명의 사람들이 있고, 이들 각자는 또 다시 하나의 우주다. 우주는 광활하고 신비롭고 경이로운 탄생을 담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혹독하고 무자비하며 황량하고 황폐하다. 사람이라는 우주 또한 그렇다. 하나의 우주가 다른 우주들을 만나고 겪으며 이들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에 눈을 뜬다. 뜨거워진다. 새로운 별을 탄생시킨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이들의 황량하고 혹독함을 깨달으며 상처받고 차갑게 식어간다. 그렇게 하나의 우주는 운명을 다한다. 모옐(mohyell)의 정규앨범 [COSMOS]는 사람이라는 우주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한 세 장의 싱글은 우주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에 대한 이야기이다. 하지만 본작에서는 세상과 사람에 대한 의심, 회의감, 허무함이 본격적으로 드러난다. 이에 따라 음악적 스펙트럼 또한 넓어졌다. 일렉트로닉과 퓨쳐베이스의 영향을 받은 알앤비 트랙인 “EyeSpy”, 정통 붐뱁에 펑키한 그루브를 입힌 “Peace-N-Love”, 모옐(mohyell)만의 독특한 색깔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Unfair Freestyle”과 “Give me the light” 등의 트랙을 지나 마지막 트랙인 “Be Alone”에서 모옐(mohyell)의 음악적 표현과 메시지가 극대화된다. 앞서 발표한 싱글에 참여한 로키드, 유연, 토이코인 외에도 n0xx1, FANXY, kimish, Mxxg, D2ear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각 트랙을 빛냈다.

[CREDIT]

All songs produced by mohyell

Composed by mohyell & various artists

Lyrics by mohyell & various artists

Arranged by mohyell

Mixed & Mastered by mohyell @Groovin Seoul Studio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